충치요정의 스누피스트리트페어 공략입니다.

 

스누피 스트리트 페어 SNOOPY'S STREET FAIR! 많이들 하시죠? ^^

꾸미기게임, 키우기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구요, 여자친구 추천하기도 좋은 게임.

스누피의 퀄리티 높은 원작그림들로 아기자기~ 가득가득 채워지는 화면 볼때 참 뿌듯하죠.


스누피 스트리트 페어 공략을 위해.. 오늘은 럭키딥스톨 LUCKY DIP STALL 을 리뷰할게요.

 


로딩화면의 럭키딥스톨

럭키딥스톨에선 모두다 위너! 꽝없이 다 당첨된답니다.

 


모두다 위너라는데 믿어도 될지;;;

 설치했습니다.


스누피의 FEELING LUCKY? 누르면 세가지 상자가 있어요. 

 


동, 은, 금.. 세가지 뽑기가 있네요.

근데 이거 너무하지 않나요.

거는 돈이 너무 세요.

동이 33만원, 은이 82만5천원, 금이 247만5천원 

헐...

 


어쨌든 금상자를 선택! 

 


띠용띠용~~~ 광고하는 풍선인형;; 이 나왔어요.

이제까지 안갖고 있던 아이템이라 반갑네요.

근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247만5천원 주고 이거 사고 싶진 않았는데 ㅜㅠㅜㅠㅜ

 


82만5천원짜리 은상자에 걸었습니다. 

 


파티테이블을 주네요;;

이것도 없던거라 반갑긴 한데;; 그래도 너무 비싸요. 

 

 

마지막 무려 33만원짜리 동상자! 갈수록 쭈그러드는 상자...

 


꽃 하나주네요... ㅜㅠㅜㅜ

이거 꽃 그냥 동전주고 사면 얼만지 아세요? 40원이에요... ㅜㅠ 흑 40원짜리 33만원주고 샀음 ㅜㅠ

어흑....

 

완전사기...

저 원래 천만원정도 있었는데 이거 세가지 해보고 나서 600만원대로 탈탈털림.. 개털되기 딱좋음

 

그래도 스누피달러를 사지 않고 순수노동?으로 코인만 모아서 하는 상황이라면...

코인이라도 왕창 모으면 스누피달러아이템을 살 수 있는 길을 열어놓았다고 할 수 있겠어요.

 

럭키딥스톨과 함께 ... 아니 럭키딥은 비추인데... 럭키딥은 하지 마시고 ㅋㅋ

스누피 스트리트 페어 꾸미기 잼나게 하세요~~^^

 

 

Posted by 충치요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