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2015.12.14 13:54

 

크라운구스 875 패키지 구매후기입니다

 

 

추위를 잘 타서 이불을 좋은 걸 써볼려구..

구스이불을 알아봤어요.

 

구스이불 사려는 분들 많이들 고민하시는 것들 저도 다 거쳤네요 ^^;;

 

해외직구냐, 국내구입 할 것이냐...

아마존 직구, 헬렌스타인 인터넷구매, 국내호텔침구 호텔로 전화주문하는거, 홈쇼핑, 이마트구스, 코스트코구스, 백화점브랜드들........

으윽.

 

결국 크라운구스 875 풀패키지로 구입했어요.

퀸사이즈 1kg 짜리루.

 

 

사진이 밤에찍어 구리구리 ㅋㅋ

 

고민 많이 했는데 잘 산 것 같아요.

추위를 너~~~~~무 타다보니

침대에 직접난방이 안되면 이불속이 추워서 전기장판 세게 틀고 잤었는데

구스이불을 쓰니깐 전기장판 최저온도로 해야지 조금이라도 더 올리면 등이 땀에 젖어요;

 

구스이불 사신 분들 바스락거리는 소리 거슬린다는 말씀들 있던데..

80수 일본산 면을 썼다는데 아무튼 면커버가 충분히 부드러워서

극세사이불에 비하면 소리나겠지만 전 별로 신경쓰이는 줄 모르겠구요.

면이불 사부작? 소리.. 기분 좋지 않나요? ^^;

 

구스이불 동물냄새 난다는 말씀들도 봤는데...

냄새 못느끼겠던데. 비오는날 방이 습할 때 한번 느꼈어요. ㅎ

고양이 냄새가 이불에서 많이 나서 제 냥이가 여기 오래 누워있었나 했는데

거위털 냄새였어요 ㅎ 뜨뜻미지근한 것이 고양이 털냄새랑 비슷하더라구요

엄청나게 습한 날 아니면 냄새는 안나는 것 같아요.

 

커버를 씌워서 모르겠는데 털은 안날리네요.

몇번 빨면 혹시 날릴지는 모르겠지만, 털날림 걱정돼서 구스 안덮기에는 제가 너무 추워요 = . = ;;;;

 

또 극세사이불은 통기성이 안좋아서

공기가 추울 때는 포근하지만 일단 땀이 나게 되면 불쾌감이 심한데,

구스이불은 그런 면에서도 훨씬 나은 것 같아요.

극세사이불을 머리위까지 덮어쓰면 금방 숨쉬는 게 답답해지는데,

구스이불은 그렇게 덮어써도 답답하지 않고 포근하게 감싸여 있는 느낌이에요.

 

+ 거위에게 미안하지만 전 정말 추워서 못살겠어요. 제가 살고 봐야겠어요. 거위야 고맙다.

 

 

 

and... 크라운 구스의 고객서비스 품질은~?

 

제가 커버를 그레이색상으로 선택했는데요,

11월초에 결제했는데 커버가 품절이라 11월 중순지나 보내준다더라구요.

그러다 온 문자.

 

 

 

 

색상이상으로 일단 잘못나온 색상의 커버를 보내줄테니 쓰라는...

 

받아보니 위 사진처럼 ㅋ 베개는 그레이색상, 이불커버는 잘못나온 커버. 인데요

톤다운된 블루색상이랄까요? ㅋ

 

근데 그런대로 나쁘지는 않아요. 꽤 좋아요.

제 취향 색상은 아니지만 공짜로 이불커버 하나 더 얻어서 넘 좋아요 ㅋ

 

제가 산 패키지가 완전풀세트인 웨딩패키지라서 겨울이불 여름이불 둘다 들어있는데,

이불커버는 한 개만 주는게 아쉬웠거든요.

이런 문제로 이불커버가 하나 더 생겨서 너무너무 좋은거 있죠 ㅋㅋㅋㅋ

 

벌써 12월 중순이 되어 그레이 이불커버 하나 제대로 보내주셔야 되는데...

언젠가는 보내주겠죠.

 

암튼 커버배송이 늦어지고 착오가 있어도 서비스를 잘 해주려는 게 참 좋았어요.

 

 

해외직구 하려다 크라운 구스 산게..

그렇게 마진을 과하게 붙인 것 같지는 않고,

한국침대 사이즈에 잘 맞고,

한국스타일대로 이불커버에 이불솜 연결끈을 많이 달아줘서 좋고. (해외제품은 연결끈이 아예없음)

직구하면 이불커버 따로 사야 되는데 그것도 번거롭고 비싸고.

막상 직구하려고 보니 한국스타일처럼 내부스펙(필파워, 충전량, 입체재봉인지여부, 깃털함량)이

명확하게 써있지 않고, 영어로 된 후기를 찾아 읽어보니 신뢰감이 더 팍팍 떨어지고

그래서 안하기로 했구요.

 

국내호텔로 전화주문하는 구스는 가격이 타제품과 어차피 비슷한데

이불커버가 흰색밖에 없고,

이불솜이야 생긴거 다 비슷하니 안봐도 되지만 토퍼는 실물사진 한 장 없이 사야하고 해서 안하게 되었어요.

 

백화점 브랜드는 물론 비싸고 좋기야 하겠지만

한 5% ? 더 좋으면 가격은 50% 더 비쌀거라는 ㅎㅎ

가성비가 떨어질 것 같았고요.

 

 

또 크라운구스는 토퍼가 꽤나 괜찮아 보여서 

결국 토퍼 때문에라도 여기서 사게 된 것 같아요.

 

 

구입 후 후기를 올리면 깃털쿠션 2개 주는 이벤트 항상 하구요.

이 이벤트 때문에 인터넷에 크라운구스 구매후기가 쫙 깔려있음 ㅋㅋ

근데 나도 쓰고 있다는... ㅋㅋ

 

후기이벤트 때문에 너무 많은 후기글이 깔려서 오히려 거부감 드는 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

제가 구입해보니 이 가격에 이 정도면

한국사람 입맛에 딱 맞춘 괜찮은 상품 맞구나 싶어요.

 

http://www.amyzon.co.kr/amyzon/amy2/view/63204 제가 산 곳~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충치요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충치요정팬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15.12.24 15:35 [ ADDR : EDIT/ DEL : REPLY ]
  2. 비밀댓글입니다

    2016.01.15 20:05 [ ADDR : EDIT/ DEL : REPLY ]